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



{실제 배터리 충전시간, 사용시간, 수명은 네트워크 환경, 사용한 앱, 통화 및 메시지 전송량, 충전 빈도, 사용 패턴,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.

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.

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. (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…)

삼성전자 및 삼성전자 임직원은 당사가 공식적으로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께서 일방적으로 당사에 제출하는 아이디어나 제안 등을 수령하거나 검토하지 않습니다.

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개별 판매자 판매 상품의 경우 삼성전자(주)는 폰테크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,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, 거래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그만큼 가격비교를 꼼꼼하게 해서 가장 합리적인 방향으로 구입을 해야하는데요.

이 뿐만이 아니라 휴대폰을 개통할 때 통신사에서 지원해주는 보조금도 업체에서 가져갑니다.

* 모든 혜택이 폰테크 적용된 최저가로 각 쇼핑몰에 표기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

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폰테크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.

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.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.

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.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휴대폰 성지는 핸드폰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지만, 일반적으로 쉽게 찾아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닌 것 같긴해요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ë‚´ê°€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